영상 재생
-
영상 재생 영상이 정상적으로 재생되지 않아요.리얼클래스의 강의 및 영상은 스트리밍을 기반으로 서비스됩니다.
따라서 와이파이(데이터) 등 네트워크 환경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재생에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네트워크 환경이 원활한지 확인해 주시고, 정상 환경임이 확인되었음에도 동일 문제를 겪으시는 경우 아래의 방법을 따라 진행해 주세요.
1) PC/WEB(크롬 브라우저 사용 권장)
크롬 브라우저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2) APP
최신 버전 앱 업데이트 혹은 삭제 후 재설치
그럼에도 여전히 동일 문제를 겪으시는 경우, 리얼클래스 고객센터(1522-9199)로 연락 주시거나, 1:1 문의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업무시간]
- 평일 오전 10시~오후 6시(한국시간 기준)
- 주말, 공휴일, 법정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