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문의

평일 10:00~18:00 (점심시간:13:00~14:00)

영상 재생

  • 영상 재생 영상이 정상적으로 재생되지 않아요.
    리얼클래스의 강의 및 영상은 스트리밍을 기반으로 서비스됩니다.
    따라서 와이파이(데이터) 등 네트워크 환경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재생에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네트워크 환경이 원활한지 확인해 주시고, 정상 환경임이 확인되었음에도 동일 문제를 겪으시는 경우 아래의 방법을 따라 진행해 주세요.

    1) PC/WEB(크롬 브라우저 사용 권장)
    크롬 브라우저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2) APP
    최신 버전 앱 업데이트 혹은 삭제 후 재설치

    그럼에도 여전히 동일 문제를 겪으시는 경우, 리얼클래스 고객센터(1522-9199)로 연락 주시거나, 1:1 문의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업무시간]
    - 평일 오전 10시~오후 6시(한국시간 기준)
    - 주말, 공휴일, 법정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