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재생

  • 영상 재생 기술적인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결 할 수 있나요?

    먼저,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리얼클래스에서 발생하는 대부분의 오류는 앱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거나 웹 브라우저의 인터넷 사용 기록을 삭제하면 해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혹 앞의 조치를 취했음에도 오류가 반복되면 퀄슨 고객센터(1522-9794)로 연락해주세요!

    ※ 수료에 관한 문의가 있으시다면 멀티캠퍼스 고객센터(1544-9001)로 연락주세요.

  • 영상 재생 데이터를 쓰지 못하는 상황인데, 강의를 다운로드 할 수는 없나요?
    리얼클래스는 스트리밍 방식으로 영상을 제공하고 있어서 wifi 환경이 아니라면 데이터가 소진됩니다. 3분짜리 영상 한 개 기준으로 36mb 정도가 필요하니, wifi 환경에서 사용하실 것을 권해드려요~ 다만, 콘텐츠의 저작권·소유권과 관련된 문제가 있어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릴게요ㅜㅜ!
  • 영상 재생 데이터를 쓰지 못하는 상황인데, 강의를 다운로드 할 수는 없나요?
    리얼클래스는 스트리밍 방식으로 영상을 제공하고 있어서 wifi 환경이 아니라면 데이터가 소진됩니다. 3분짜리 영상 한 개 기준으로 36mb 정도가 필요하니, wifi 환경에서 사용하실 것을 권해드려요~ 다만, 콘텐츠의 저작권·소유권과 관련된 문제가 있어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릴게요ㅜㅜ!
  • 영상 재생 "cannot load M3U8: crossdomain access denied" 문구가 뜨면서 재생이 안돼요ㅠ.ㅠ

    리얼러너님, 놀라셨겠어요~ 저희 리얼클래스는 크롬 브라우저 환경에서 가장 원활하게 작동한답니다. 이곳에서 크롬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크게 다르지 않은 인터페이스에서 안정적으로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크롬 브라우저에서 접속하셨는데도 정상적인 영상재생이 되지 않는다면, URL 앞에 https://가 붙어있는지 확인하신 후, 크롬 방문 기록 열기 [Ctrl+H]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실행을 통해 해결하실 수 있어요:D

  • 영상 재생 "cannot load M3U8: crossdomain access denied" 문구가 뜨면서 재생이 안돼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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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미 크롬 브라우저에서 접속하셨는데도 정상적인 영상재생이 되지 않는다면, URL 앞에 https://가 붙어있는지 확인하신 후, 크롬 방문 기록 열기 [Ctrl+H]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실행을 통해 해결하실 수 있어요:D

  • 영상 재생 기술적인 오류를 겪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결할 수 있죠?

    먼저,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ㅜㅠ 리얼클래스에서 발생하는 대부분의 오류는 앱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거나 웹 브라우저의 인터넷 사용 기록을 삭제하면 해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혹 앞의 조치를 취했음에도 오류가 반복되면 [1:1 문의]로 연락해주세요!

    ※ ‘오류가 발생하는 구체적인 상황’과, 오류 발생 시의 ‘스크린샷’을 함께 보내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