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문의

평일 10:00~18:00 (점심시간:13:00~14:00)

서비스

  • 서비스 수강증, 출석증 등 증빙서류를 발급받고 싶습니다.
    리얼클래스는 수강에 대한 증빙자료로 수강증, 출석증을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증빙서류는 실제 수강 기간 및 납입 금액 기준으로 발급이 가능하며,
    서류 발급을 원하시는 경우 [1:1 바로문의]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서비스 어떤 어플을 사용하여 학습해야 하나요?
    2020년 12월 17일 이전 구매자의 경우, 아래의 어플을 통해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 태블릿: "리얼클래스 클래식"
    - 아이패드 전용: "리얼클래스 클래식 - 태블릿 전용"

    이외의 어플을 통해 로그인 및 학습을 시도하실 경우, 정상적으로 진행이 어려우니 꼭 위의 리얼클래스 전용 어플을 이용해 주세요.
  • 서비스 문의사항이 있어요.
    리얼클래스는 전화 상담 및 채팅 상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전화 상담: 1522-9199
    - 채팅 상담: 모바일 앱 내 [계정] - 1:1 바로문의

    [고객센터 업무시간]
    - 평일 오전 10시~오후 6시(한국시간 기준)
    - 주말, 공휴일, 법정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업무시간 외에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경우, 채팅 문의를 남겨 주세요.
    남겨 주신 문의는 업무시간 내에 확인하여 빠르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서비스 기기는 한 대만 등록할 수 있나요?

    기기 종류에 관계없이 (스마트폰, 태블릿PC, PC 등) 최대 3대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또한,기기교체 횟수 제한은 없습니다.
    단, 동시접속은 지원하지 않으며 동일 기기라도 접속하신 IP가 다른 경우 (다른 와이파이 사용 등의 사유) 다른 기기로 간주될 수 있는 점 안내드립니다.

    기기 내역 삭제 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PC]
    우측 상단 MY → 계정관리 → 기기내역
    [WEB]
    좌측 상단 메뉴 → 계정관리 → 기기내역

    다운받으신 앱에서는 별도 기기 내역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모바일 웹 이용 부탁드립니다.
  • 서비스 리얼클래스는 어느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리얼클래스는 PC 및 APP 환경에서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학습을 시작하기 전 학습이 가능한 환경인지 먼저 확인해 주세요.

    [PC]
    운영 체제 : 윈도우, 맥
    PC에서는 크롬 브라우저에서 가장 원활하게 작동합니다.

    [모바일]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IOS
    안드로이드 5.0 버전 이상
    ios 10.0 버전 이상